사하구 건강바우처

고객센터

자주묻는 질문

Q[카드관련] 결제를 시도하여도 아무반응이 없고 안되는 경우에는?
A

가맹점의 카드단말기에서 아무 반응이 없는 경우

 

'삐빅'소리만 울리면서 단말기 결제 창에 아무 표기가 없는 경우

 

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된 경우이므로 관할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재발급 받아 사용하여야 합니다. ​

Q[카드관련] 이사를 한 경우에는?
A

관내로 이사한 경우 기존 카드 그대로 이용이 가능하며,

 

타 지역으로 이사를 한 경우 기존 카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. (이사 후 주소지 행정복지센터로 문의)​ 

Q[아이디/비밀번호] 아이디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에는?
A

홈페이지 [아이디찾기] [비밀번호찾기]에서 조회 가능하며,

 

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[가맹점관련] 이용 가능 가맹점 안내
A

홈페이지 상단의 [가맹점] 메뉴를 통하여 이용가능한 가맹점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Q[카드관련] 카드 사용내역 확인 방법
A

카드 사용내역은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 

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홈페이지 [아이디 찾기] [비밀번호 찾기]에서 조회 가능합니다.

 

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 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Q[카드관련] 잔액조회 방법
A

홈페이지 [잔액조회]에서 카드번호 16자리를 입력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. 

Q[카드관련] 카드 재발급 방법
A

분실 정지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콜센터로 요청하시면 되고,

 

재발급은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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